점심에 무우말랭이로 밥 먹었습니다

무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수분이 빠져나가며 

조직이 치밀해져 오독오독하고 꼬들꼬들한 

식감을 띄며, 고춧가루, 액젓, 매실청 등으로 

양념하여 매콤, 달콤, 짭조름한 감칠맛이 특징입니다.

밥에 무말랭이를 얹어서 김에다 싸먹으면 

좋아요.

 

점심에 무우말랭이로 밥 먹었습니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무말랭이 밥 도둑이네요
    맛있게 드셨녜요 
    회화나무
    작성자
    네 맞아요. 밥에다 얹어서 김이랑 싸서 
    먹으면 꼬들꼬들 정말 맛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무말랭이 꼬들하고 맛있죠
    밥도둑이겠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꼬들꼬들한 식감과 달큰짭짤한 맛이 
    일품이여서 밥한공기 뚝딱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도 무말랭이 좋아해요
    저도 볶음밥에 같이 먹었어요 맛있게 드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무우말랭이는 칼슘과 비타민이 풍부해 
    뼈와 혈관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저도 무말랭이 반찬 좋아해요. 저녁도 맛있게 드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무를 말리면 수용성 영양소와 칼슘, 
    철분 등의 무기질 함량이 5배에서 
    최대 10배 이상 농축 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