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날은 덥지만 움직여야겠죠~😄

 

햇님이 들어가는 저녁 시간엔 선선하니

살것 같아요 ㅎ

 

편안한밤 되세요 ♡♡

 

오늘도~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화요일도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걷기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화요일 건강걸음도 잘 마무리 하셨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낮엔 더워서 엄두가 나질  않네요
    더위 조심하면서 운동하셔요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낮에는 너무 더워요
    오히려 밤에는 선선해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천섭천규맘
    이만보나 걸으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