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1.불면증이 심해서 불명증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처음엔 상담으로 진행하다 약물 병행 했어요
2.치료 시작하고 처음엔 진전이 없다가
점점 효과가 나타났는데 한 세달 정도 걸렸어요
3.치교과정에서 힘들었던건 아무래도 초반에 진전이 없으니 심리적으로 힘들었고 약물 복욕에도 어려움이 있었어요 부작용이..
4.치료를 유지하는데는 도움됐던건 그냥 마음을 비우는 거였습니다 긍정적인 생각+..
5.불면증이 심하시다면 여러 상담 진행 후 치료 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