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시간을 도구로 사용할 뿐
시간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존 F 케네디
일을 하다보면 시간에 쫒기고 시간에
강박이 생겨서 여유있게 해도 되는 것을
조급해지는 것에 빠져서 잘못되기도 해요
시간에 의존하지말고 시간을 주도하여
일하는 것에 주체가 되어야 된다는 생각이
요즘들어 자주 드는 것 같아요.
1
0
댓글8
시간을 도구로 사용할 뿐
시간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존 F 케네디
일을 하다보면 시간에 쫒기고 시간에
강박이 생겨서 여유있게 해도 되는 것을
조급해지는 것에 빠져서 잘못되기도 해요
시간에 의존하지말고 시간을 주도하여
일하는 것에 주체가 되어야 된다는 생각이
요즘들어 자주 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