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star
나도 가을을 타나요?
요즘 우울감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옆에 있던 친구가 술 한잔 하자고해서 동행했어요.
서로의 깊은 이야기른 하면서 운득 이런 말을 해서 기억이 남아 찾아봤어요
삶이 힘든 것이 아니라 우리가 너무 힘들게 살고 있는 것이다.
라고해서 찾아보닌까 톨스토이란분의 말이었는데 가슴에 남네요
0
0
댓글7
나도 가을을 타나요?
요즘 우울감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옆에 있던 친구가 술 한잔 하자고해서 동행했어요.
서로의 깊은 이야기른 하면서 운득 이런 말을 해서 기억이 남아 찾아봤어요
삶이 힘든 것이 아니라 우리가 너무 힘들게 살고 있는 것이다.
라고해서 찾아보닌까 톨스토이란분의 말이었는데 가슴에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