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지킴이
"시작이 반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뭐든지 그것을 시작하는 첫걸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도 예전부터 자격증 공부를 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우연히 마음을 먹은 것도 아니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마음을 먹고 해야지 해야지 할때는 시작도 멋했으면서 그먕 아무생각 없이 시작허니 자격증까지 딸수 있게 되었어요
뭐든지 시작이 반입니다
화이팅이에요
0
0
댓글11
"시작이 반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뭐든지 그것을 시작하는 첫걸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도 예전부터 자격증 공부를 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우연히 마음을 먹은 것도 아니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마음을 먹고 해야지 해야지 할때는 시작도 멋했으면서 그먕 아무생각 없이 시작허니 자격증까지 딸수 있게 되었어요
뭐든지 시작이 반입니다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