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희망적인 명언😁

희망이라는 주제의 명언이라...

평소 같으면 명언을 따로 찾아보지 않는 나

 

희망이라하면 뭔가 천사같은 이미지가

떠오르는건 저 뿐인가요?? ㅋㅋ

 

⬇️⬇️⬇️⬇️⬇️이런 느낌????

😀나에게 희망적인 명언😁

이상한 말은 잠시 접어두고ㅋㅋ

 

어떤 명언이 있나 살펴 보다가 와닿는 명언 몇가지를 소개해볼게요🤗

 

 

큰 슬픔이 그대의 삶으로 밀려와

마음을 흔들고 소중한 것을 쓸어가 버릴때면

그대 가슴에 대고 말하라.

이 또한 지나가리라.

-랜터 윌스 스미스

 

띵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 희망명언은 이 또한 지나가리라.

항상 부정적인 일들이 생길때 빨리 이시간이 지나가버렸으면..하고 주문처럼 외우는 글이랍니다. 

이렇게 말하고 나면 마음이 조금 차분해지고 다른 생각을 할수 있게 되는것같아서 제가 참 좋아하는 말이에요.

요즘 아이가 자주 아파서 정신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아주 피폐해지고 있거든요ㅠㅠ

이 또한 지나가리라~~ 아프면서 자라는거지 그래 그렇게 생각하며 이 시간을 버티고 있답니다😁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한편 그것을 극복하는 일로도 가득 차 있다.

-헬렌 켈러

 

남의 고통보다는 나의 고통이 훨씬 더 크게 느껴지고 도무지 길이 보이지 않고 해결 될것 같지 않을때 다 포기해버리고 싶어요.

하지만 희망이 있기에 다시 한번 해보자는 의지가 생기더라구요.

 

 

 

희망은 어둠 속에서 시작된다.

일어나 옳은 일을 하려 할 때,

고집스러운 희망이 시작된다.

새벽은 올것이다. 기다리고 보고 일하라.

포기하지 말라

-앤 라모트

 

희망하면 밝은 이미지로 생각 들잔아요?

맨위에 저처럼요^^

하지만 이 명언은 어둠속에서 희망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희망= 밝고 환하고 긍정적이고 샤랄라(?)느낌

어둠= 깜깜하고 부정적이고 죽음에 가까운 느낌

(제가 생각하는 이미지에요)

시간은 흐르기 마련이니 기다리면 좋은일도 생길거라는 의미일까요??

포기하지 말라는 말은 간절하고 애절함이 느껴지는 메세지인거 같아요~^^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찰리 채플린

😀나에게 희망적인 명언😁

(뭔가 찰리 채플린님이 코미디언 희극인이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런 짤을 😅 

죄송함미다..;;;)

 

원래 이런 명언 있는지도 몰랐는데 

Tv를 보다가 우연히 코미디언분께서 이 명언을 얘기해주셨는데  너무 와닿더라구요.

인생은 개그와도 비슷하다고

보고 있는 입장에서는 웃기고 기분 좋지만 

웃기려하는 사람은 마음 고생(아이디어)많이 하는구나.

인생이 항상 쓰기만 한게 아니라  단맛도 있다는걸 알게 되는것 처럼 말이죠.😁

보는 관점에 따라 달리 느껴지는 말인것같아요

 

 

 

 

 

을 계속 간직하고 있으면

반드시 실현할 때가 온다.

-괴테

😀나에게 희망적인 명언😁

 

희망은 잠자고 있지 않은 꿈이다.

꿈이 있는한 이세상은 도전해 볼만하다.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꿈을 잃지 말자.

꿈은 희망을 버리지 않는 사람에겐 선물로 주어진다

꿈을 꾸는데 돈 드는거 아니고 

희망이라는 마음을 먹는데 돈 드는거 아니니까 ~

 

 

 

지금 당신이 무엇을 못 가졌는지가 아니라

당신이 가진 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라

-어네스트 헤밍웨이

 

내가 가지지 못한걸 생각한다면 무수히 많고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되지만

내가 가진것으로 무얼 할 수 있는지를 생각한다면 그 안에서 숨겨진 보석을 발견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늘부터 내가 그 숨은 보석 찾기를 해봐야 겠는걸?? 😀

 

 

 

남이 한번하면

나는 백번한다.

남이 열번하면

나는 천번한다.

-공자

 

남이 한번 웃기면 나는 백번 웃겨보련다!!!(광끼어린 눈빛🙈)

이 명언을 보면서 생각하고 느낀건데

나는 남이 나로 인해 웃음 지으면 뿌듯하고 기분 좋아진다.

그래서 인지 자꾸 웃기려고 하는 욕심이 있다ㅋㅋ과할때도 있지만

근데 그 모습의 내가 싫지 않다~^^

 

 

 

살면서 미쳤다는 말을 들어보지 못했다면

너는 단 한번도 목숨걸고 도전한 적이 없었던 것이다.

-w.볼튼

😀나에게 희망적인 명언😁

사실 미쳤냐?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며 살긴 했지만 ㅋㅋㅋ

여기서는 그런 뜻이 아님을 알기에...😅

아직 늦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한번 그 일에 있어 미쳤다는 소리 들을 정도로 열심히 해보자 내 미래를 위해 가 보자!!!!

 

 

이상으로 저에게 희망을 주는 명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삶에 늘 희망적이고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고 바랍니다 ~♡

 

 

 

1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