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약 4개월차 이제그만...

우울증약만 4개월째

병원서도 이젠 약에 의존하지 말고
다른걸로 극복 해보라고 합니다

운동,식단... 다 좋죠
하지만 하루 14시간 근무
월급은 세후 230

아무리 부업 노력한다 해도
시간이 없어 현실적으로 힘이 아예 없습니다

제로콜라로 그나마 너무 힘들때
의존하고 있었는데...
발암물질 때문에 다른 건 없을려나요

몸에 좋으면서
기분도 잠시라도
제로콜라처럼 나아지는..
그런 음료수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현장직이라 마시는 걸 달면서 사는데..
요즘은 제로콜라만 하루 1~2리터씩
먹으면서 버티고 있으니 골다공증 올것 같아서요..
안먹자니 너무 정신병 걸릴 것 같아서…

몸에도 좋은 성분인 게 있다면 추천가능할까요

0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익명1
    우울증 약 절대로 끊으면
    안되세요 상담후에 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