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인데 그냥 이렇게 살아서 뭐하겠나싶고 우울증 혼자서 3년앓는것도 지겨워서 죽으려고고민중인데 몇 층에서 떨어져야 식물인간안되고 죽을수있나요
익명1저도 중학교 3학년이고 우울증을 앓고 있어요. 나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게 절망적이고 죽고 싶다는 생각도 자주 들어요. 작성자 분도 힘든 시간 겪고 계신 것 같아요ㅠㅠ 끝이 없는 지옥 같은 느낌이죠... 이런 말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작성자 분은 혼자가 아니니까 하고 싶은 얘기 하셔도 되고 저와 함께 하루하루 나아져 가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