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산책

저녁 산책

퇴근하고 와서 저녁 일찍 먹고 남편이랑 꼭 산책해요.

날씨가 아직 춥긴 하지만 그래도 걷기 좋더라구요.

금요일이라 너무 좋으네요.

다들 주말에 뭐하시나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남편님이랑 함께 산책을 해주시네요
     식후 걷기운동은 건강에도 좋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신혜림
    작성자
    식후 걸으면 확실히 좋아요
    소화도 되구요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저녁산책 하고 오셨네요 날씨 좋은날 걷기 좋았겠어요 
    신혜림
    작성자
    날씨가 많이 덥지 않고 춥지 않아서 좋았어요
    좋은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남편분이랑 저녁산책 잘 하고 오셨네요
    남은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밤 되세요 
    신혜림
    작성자
    남편이랑 즐겁게 산책했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저녁엔 좀 쌀쌀하네요 
    그래도 시원한 바람인거 같아요 
    남편분과 산책 잘 하셨어요 ~
    신혜림
    작성자
    네네 바람이 시원하더라구요
    산책 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