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어회~♤

수산센터에서 민어회를 주문했는데 별별 음식들이 다 따라나왔어요~이런 화려한 상차림은 또 처음 봅니다~ㅎㅎ 민어회~♤민어회~♤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민어회 푸짐한 한상 끝내주네요
    저도 회 좋아해서 자주 먹곤하는데 군침 돌아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한여름이라 회먹기가 걱정스러웠는데
    괜찮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또 먹더라구요 
    남해바다갔으니 회는 먹어줘야쥬~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상차림이 장난아니네요 민어회 맛있을꺼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36만원짜리 음식이라 화려하긴 한데
    너무 많아서 겁나더라구요
    다 먹은게 용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수산센터에서 민어회를 주문했더니
    푸짐한 한상가득~\(^^)/ 맛있는음식들이
    많네요~  배빵빵 맛있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무얼 먹을까 고민스럽더라구요~ㅎㅎ 지리탕까지 잘 먹었어요 
    36만원짜리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