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정리~♤

올해엔 단호박을 많이 먹었어요.

5키로 추가주문하고 휴가다녀오니 단호박이 군데군데 상할려고 해서 바로 깨끗하게 정리해서 김치냉장고에 넣었어요.

부지런히 쪄서 먹으려구요~ㅎㅎ 

손길을 줄여놓으면 아무래도 편하겠죠~단호박 정리~♤단호박 정리~♤단호박 정리~♤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속이 노오란 단호닥 맛있게 생겼네요
    미리 손질해 김냉에 넣어두면 
    바로바로 먹기도 편하죠~^^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맞아요 
    번거로워도 미리 손질해 놓으면 바로
    썰어서 찌기만 하면 되니까 아주 편하죠. 올해는 끝입니다. 맛있게 잘 먹은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단호박 깨끗하게 정리 잘하셨네요
    맛나게 쪄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후숙이 잘돼서 아주 달고 맛있어요 
    열심히 쪄먹구 남으면 냉동했다가
    호박죽 끓여도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