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입니다

저는초보입니다.    옜날에 했는데 그만두어서

어색합니다 댓글하나하나 답글달아드릴수있게

  최선을다하겠습니다  일단 자기소개를하자면

나이는10살이고요. 생일 은7월1일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많이많이달아주세용♡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미성년자는 댓글 달수 없는것 같은데...제가 잘못 알고있나요?
    프로필 이미지
    타잔겁나 잘생겼노!!!!!!!!!!!
    작성자
    그건 잘모르겟네용
  • 코스모스꽃
    반가워요 ^^ 앞으로 소통 같이 해봐요~~
    프로필 이미지
    타잔겁나 잘생겼노!!!!!!!!!!!
    작성자
    넹 !!♡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반갑습니다~
     소중한 글과 댓글 많이 적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타잔겁나 잘생겼노!!!!!!!!!!!
    작성자
    예전에도 많이 댓글달아주셧는데 
    또와주셔서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