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

자두

 

 

저녁을 일찍 먹고 후식으로 자두 먹어요 

당도가 높아서 새콤달콤하니 맛있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자두가 참 맛있어보이네요 
    새콤달콤하게 잘 드셨죠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디저트로 새콤달콤한 과일만한
    후식도 드물지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당도가 높은 새콤달콤한자두~
     식후 후식으로 딱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싱싱해서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신혜림
    올해 자두를 못 먹었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이제 자두와 복숭아가 제철이라
    마트만 가도 쉽게 살 수 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제가 평소에 자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지금 자두가 제철인지 넘 새콤달달하더라고요! 맛나게 드셔요^_^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올해는 일조량이 좋아서 그런지
    모든 종류의 과일이 다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