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저는 경기도 사람인데 [카페]라고 하거든요
근데 경상도 친구는 [까페]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것도 사투리 영향일까요 ㅎㅎ
최근에 영상 하나 보니까
서울은 [보끔밥]이라고 하는데
경상도는 [뽀끔밥]이라고 하고
전라도는 [보끔빱]이라고 한다는 것도 봤어요
정말 그런가요? ㅎㅎㅎ
0
0
댓글5
저는 경기도 사람인데 [카페]라고 하거든요
근데 경상도 친구는 [까페]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것도 사투리 영향일까요 ㅎㅎ
최근에 영상 하나 보니까
서울은 [보끔밥]이라고 하는데
경상도는 [뽀끔밥]이라고 하고
전라도는 [보끔빱]이라고 한다는 것도 봤어요
정말 그런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