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
오늘은 구름빵 만드는법을 알려드릴거에용
일단 계란 2~3개를 흰자만. 걸러주세요
그다음 휘핑기로휘핑을쳐주세요 뒤집었을떼
않떨어지면돼용 그다음 설탕 티수푼으로 3번
레몬즙 티수푼으로3스푼. 넣어주세요
그다음 에어프라이기에 모양을잡아
180도에 5분돌려주세요 그러면 완성됍니다
-끝-
0
0
댓글2
오늘은 구름빵 만드는법을 알려드릴거에용
일단 계란 2~3개를 흰자만. 걸러주세요
그다음 휘핑기로휘핑을쳐주세요 뒤집었을떼
않떨어지면돼용 그다음 설탕 티수푼으로 3번
레몬즙 티수푼으로3스푼. 넣어주세요
그다음 에어프라이기에 모양을잡아
180도에 5분돌려주세요 그러면 완성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