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맘 인희
자격지심은 내가 만드는거잖아요
누가 만들어서 나에게 안겨 주는 것이 아니라
환경적인게 전혀 무관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또 절대적인건 아니니까요
자격지심이 많다는건 또 다른 의미로 자존감이 낮다고도 볼수 있을까요???
3
0
댓글3
자격지심은 내가 만드는거잖아요
누가 만들어서 나에게 안겨 주는 것이 아니라
환경적인게 전혀 무관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또 절대적인건 아니니까요
자격지심이 많다는건 또 다른 의미로 자존감이 낮다고도 볼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