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친구들과 브런치카페에서 봉골레오일파스타랑 루꼴라 잠봉뵈르 프로마쥬~

커피와 함께 잘 먹었어요. 이름은 어려워요~바로 까먹을듯~ㅎㅎ 브런치~♤

0
0
댓글8
  • 신혜림
    친구랑좋은 시간 보냇네요
    맛나게 드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일단 실내가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고 대체적으로 다 만족스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ㅎㅎㅎ 이름은 왜이리 어려운지~
      친구분들과 함께 브런치 카페에서 맛잇는
     음식과 즐거운 대화로 힐링의시간을
     보내주셧네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러게요. 지금은 메뉴 생각이
    안납니다. 짧은것도 생각 안나요~
    앞으로 더하겠죠~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맛은 있지만 이름은 쫌 어려운..ㅎㅎ 
    곧 점심시간 다가오는데.. 사진보니 더욱 배고파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그렇겠죠~ㅎㅎ 
    또 먹고 싶네요
    맛있더라구요~점심 맛나게 드시고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브런치 친구와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요즘 이름이 어려워요 ㅎ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맞아요~
    뒤돌아서면 바로 까먹습니다
    왜그리 어렵게 짓는지~
    나이탓이 크겠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