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맛있어요

연휴 마지막 날 커피 1잔 하러 스타벅스에 왔어요. 요즘에 유행하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먹었는데 달콤하니 맛있네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맛있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초코우유
    달콤하니 맛있겠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는 그래도 아메리카노가 좋은 것 같아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요새 연휴라 커피가 많이 당기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요즘에는 너무 커피 이름들이 어려워서 시키기에도 부담스러운데 딸이랑 같이 가니 편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요즘유행하는 커피인가봐요
    위에뿌려진건 시나몬가루인가요?
    부드럽고 달콤하게 한잔 힐링시간
    가져주기 잘 하셨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얼마 전에 말차도 먹어봤는데 말차 가루를 
    뿌려주더라고요 그런데 무슨 가루인지는
    모르겠어요 아무튼 괜찮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많이 달지 않나봐요.. 
    연휴의 피로 달달하게 푸는 시간 보내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그냥 처음엔 마시다가 중간에 혼합해서 
    먹어보니 완전히 맛이 다르더라고요.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