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키면 그냥 꺼지면서 응답대기, 앱정보, 신고불편 이렇게만 뜨네여;;; 혹시나해서 삭제후 재설치도 해보고
핸드폰 껏다켰는데도 그런;;; ㅎ
어우 저도 앱으로만 하는데 식겁했네요;; 포인트 다 날리는줄;;
휴 ㅎㅎ
저도 계속 그래요. 캐시워크 자체 에러인가봐요.
답변 고마워욧 저만 그런게 아니군여 ㅠㅠ 내포인뜨! 우씨 ㅋㅋ
저도 앱다시 깔았는데 소용없네요 피시버전으로 소통하고 있긴한데 앱은 안열려요 내일 아침일찍 만보 걸어야하는데 카운트가 되려는지 모르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꺼 다 날라가겠네 아꿉 ㅎ 팀워크도 눌러야하는뎁 ㅋㅋ
ㅠ.ㅠ 지난번 정말 맘이 불편했습니다ㅠ.ㅠ 그 모두의 챌린지 나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피해볼까봐..
계속 오류가 생기네요ㅜ 왜그랬을까요?
오류였나보네요ㅜ 이제 그런일이 없어야되는데요
어제인가 그제 안돼서 좀 짜증났어요ㅠ 저만 그런거 아닌거 보니 서버문제 같은데 사과공지 같은 건 없네요
커뮤 오류가 꽤 있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안 되는 경우가 있었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