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에 역대급으로 많이 켰어요
퇴그하고와서 켜서. 새벽 3시정도까지는 키는것 같아요 켜놓고 자다가 중간에 깨면 그때 꺼요
또리
작성자
전기세가 두렵네요ㅠㅠ
우하항
저도 전기세가 걱정 때문에 쉬는 날에 중간 중간 틀어요ㅜㅜ 그래서 쉬는 날엔 근처 도서관으로 도망칩니다ㅎ
또리
작성자
전기세 너무너무 걱정되네요. ㅜㅜ
그렇다고 더운데 안틀 순 옶구요
문
ㅂ풀가동하면 하루 20시간도 켰던거 같아요ㅡㅜ
남편일나가면 낮에 켜서 밤늦게까지 ..거의 새벽에 끄고ㅡㅡㅜ
남편.아이 너무 더워해서 켜요ㅡㅜ
또리
작성자
그쵸 ㅜㅜㅜ 그렇게 틀면 전기세 얼마나 나오세요?!
aettaett
한동안 풀로 틀다 요즘은 좀 덜 트는것 같아요
전기세가 걱정되잖아요 ㅎㅎ
또리
작성자
맞아요ㅠㅠ 더워서 안틀 순 없구용
만수무강
태풍 이후론 거의 안틀었어요. 어쩌다 틀어도 하루 한두시간 정도였던것 같아용
또리
작성자
우와 대단하세요ㅠㅠㅠ 전 더워서 계속 틀었는데ㅜㅜ
그루잠
저 얼마 전에 한전 사이트에서 전기세 검색하고나서부터는 에어컨 가동 중단이예요. 원래도 많이 트는 편은 아닌데 정말 띠용!! 했답니다. 그래도 집에 24시간 돌아가는 가전제품이 거의 없다보니 시원한 편이예요. 지지난주까지만 해도 너무 힘들었는데 요즘은 서큘레이터로 공기 순환 시키면 괜찮더라구요.
또리
작성자
와아 ㅜㅜㅜ 진짜 대단하세요,,,
더워서 틀기는 해야겠고 전기세는 또 걱정되고 ㅠㅠ
안수진
전기세 걱정 너무 되더라구요 저희는 안 켜요 ㅋㅋㅠㅠ
또리
작성자
와 정말 대단하셔용 ㅠㅠㅠ 저는 더워서 못견디겠도라구용
걷기왕
올 여름은 에어컨 좀 틀었네요
아침 9시부터 밤 10시까지요 요 며칠은 덜 더워서 좀 늦게 켰어요
또리
작성자
그쵸 그정도는 틀죠?ㅠㅠ
전기세 걱정은 좀 되네용
소푸
저도 더위 엄청 타는데요. 요새는 안틀어요.
전기세 무서워서 선풍기로 버티고 있어요ㅋㅋ
또리
작성자
다 똑같군요ㅜㅜ 전기세 걱정 무진장 됩니다
박은선
저희 집으 에어컨이 없네요. 선풍기와 자연바람으로 버터요
또리
작성자
더위를 별루 안타시나봐용 ㅠㅠ!!!
바람소리
진짜 이번 전기세 슬슬 걱정되기 시작해요
또리
작성자
그쵸ㅜㅜㅜ 이번에는 안틀 수가 없는 날씨였어요
행복사랑가득
태풍 지난뒤론 요즘 밤에는 시원해서 해지면 꺼둬요. 낮에 풀가동하니까..대략 6~9시간 트는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