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만8세 인데 언제까지 어린이용을 써야 하는지 궁금해요~~
언제부터 성인용 같이 쓰면 될까요~? 현재는 키즈용 바디. 샴푸 올인원 쓰고 있어요~
저는 서서히 어른용 그냥 같이 쓰고 있어요 초등되면서 같이 쓰고 있어요
8세면 성인용 써도 될거같기는 한데요 ㅎㅎ
어떤 글에서 성조숙증때문에 몸에 직접 닿는건 키즈용로 쓰는게 좋다더라고요
저는 애들 천연으로 써요 8세면 샴푸 바디워시 따로 쓰시더라구요
요즘은 어린이용으로 굉장히 많은 상품들이 있더라고요 원시인 같지만 우리 어렸을 때는 다 같이 쓰지 않았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