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팩..어찌 처리하시나요??

주민센터에 수거함이 있어서 여름내 모아서가져다주려고했는데..

수거종료됐다네요ㅡㅜ

엄청 많은데ㅡㅜ

다 젤타입??이라 ..

쓰봉에 넣어서 버리는수밖에 없나요??ㅡㅜ

0
0
댓글27
  • 프로필 이미지
    비키
    일반 쓰레기로 버려야 하는지 몰랐네요. 
    좋은 정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리
    맞아요 저도 고민이에요ㅠ
    어디에 버려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이만보 👣
    수거함 있으면 너무 좋을꺼같어요 
    저도 워터는 잘라서 버리고 봉투는 재활용하는데 
    젤타입은 쓰봉에 버려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ㄴ누군 사서 보내는데 누군 그걸 그냥 버리네요.
    뭔가 대책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젤타입은 그냥 일반으로 버려야해요.
    아니면 근처 다른 식당이나 정육점에서도 받아주더라구요. 문의해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ㅎㅎ 말씀 드리기도 좀 부끄럽네요..ㅎㅎ
    쓰봉으로 버려야하나봐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권정수
    주민센터에서 쓰레기봉투 바꿔서 썼는데
    일회성인가보더라구요
    저는 냉동실에 얼려 뒀다가 보냉백 사용할때 
    쓰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오잉... 쓰봉으로도 바꿔줬나요??
    저흰 그냥 무료수거함이 있었는데...
    전 양이 너무 많아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마크툽
    다시 쓸만한 것만 놔두고 나머진 쓰봉으로 ㅠㅠㅠ 따로 수거하는데가 없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70개도 넘는거 같아요..ㅠㅠ
    아꾸비...ㅠㅠ
  • 프로필 이미지
    김규칙
    젤타임은 일반쓰레기로 버리는수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쓰봉에 담아서 버리면 되는데 누군 돈주고 산거를 난 버려야한다니..ㅜㅜ
    근데 양이 너무 많네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이제 수거 안하나요? 에궁... 그냥 버려지기는 아까운데요.
    마켓컬리 이런게서 수거 안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예전엔 받아주기도 한거 같은데 사업이 종료된건지...
    힝.. 처지곤란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genee
    앗...왜 종료하셨죠? ㅠ 
    예전에 보니 당근에 나눔 올리니까 가져가시는 분 보긴 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동네까페에도 드림은 많은데 그닥.. 
    안가져가시더라구요... 요즘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저도 아이스워터는 녹혀서 그냥 버리는데 아이스젤은 쓰레기봉투에 버려요..  수거해주는곳도 없고 받아주는 곳도 없어서 아까워도 버려야죠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그니까요.. 사업자도 그 많은 택배 보내려면 다 돈주고 사서 보내는걸텐데..
    소비자는 그냥 버리는거라니... 너무 아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희얀님
    저희 아파트도 수거함이 없고 종량제 봉투에 넣으라고 안내공고 붙었더라구요. 젤타입은 필요하면 비싸게 사야되는데 재활용 수거통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너무 많아서..ㅠㅠ 여름 끝나고 한꺼번에 수거함에 넣으려고 했더니..
    이런 낭패가..ㅠㅠ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젤 아이스팩을 하수구에 버리면 일차적으론 하수구가 막힐 위험이 아주 높고 이차적으론 수질오염의 원인이 됩니다. 무조건 종량제 봉투에 넣어야해요. 저는 대부분 종량제 봉투에 넣어서 버리고 일부는 오래된 향수랑 섞어서 방향제로 사용 중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오잉?? 향수랑 섞으면 방향제가 되나요??
    몇개 해봐야겠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임정수
    가위로 잘라서 젤은 하수구로 버리고
    팩은 재활용에 버리면 될것 같아요.
    대부분 젤보단 내용물이 물일 경우가 많더군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젤을 하수구에 버려도 되나요?? 
    쓰봉에 버리라던데..
    프로필 이미지
    임정수
    젤은 당연히 쓰레기 봉투에 버리거나
    재활용 하죠.
    .
    근데 대부분의 아이스팩엔
    물이 들어있더군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가위로 잘라서 젤은 하수구로 버리고...라고 하셔서...
    요즘은 물아이스팩으로 많이 오긴 하는데. 전 좀 예전부터 모아둔거라.ㅠㅠ
    한꺼번에 수거함에 가져가려다.. 수거사업안한다고 해서.ㅠㅠ
    프로필 이미지
    임정수
    아...
    아이스팩를 잘라서
    물은 하수구에  버리라는 말이었는데
    .
    급하게 댓글을 쓰다보니
    젤은 하수구에 버리라고 했네요.
    .
    아이스팩을 만지작거리며 
    조물조물 하다보면
    .
    내용물이 물컹거리는건 젤이고
    물은 밋밋한 느낌이 있는데
    .
    이런 설명을 생략하고
    급하게 쓰다보니 실수가 있었네요.
    .
    요즘은 환경을 생각해서
    80% 이상은 물이 들어있는
    아이스팩이 대부분입니다.
    .
    헷갈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