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메뉴

오늘 비도 추적추적 내리니 뜨끈한국물이 땡기네요

잠시나갔다오니 제법 선선해져서 그런거같아요

저는 간단하게 누룽지를 끓여서 먹으려고요

신랑이 속이 좋지않다고해서요

다들 저녁은 드셨나요? 뭐드셨을까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또리
    누룽지 끓여 먹으면 맛있잖아요ㅠㅠ
    저도 먹고싶어지네여
  • 프로필 이미지
    저도 비오니 국물이 먹고 싶네요
    그래서 라면을 끓여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씸플
    아이가 좋아하는 꼬기 불고기해서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 ^
    저녁 아직이요 배고프네용
    근데 할일이 있어서 좀 늦게
    먹어야 될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하루이만보 👣
    작성자
    배고프시겠어요 할일 어여 끝내시고
    맛있는거 드세용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저는 누룽지 통닭에 생맥 한 잔 하러 나왔습니다.
    비오는 날 창가에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루이만보 👣
    작성자
    저는 그냥 누룽지인데 누룽지통닭이라니 
    너무 부럽습니다 특히 생맥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