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뒷꿈치

신발을 사면 얼마 못가서 뒷꿈치쪽이 

한쪽만 찢어져요ㅠㅠ 걸음걸이에 문제가있나...

저같은 분 계시나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또리
    오오오 저도 그래요!!!!!!
    그래서 옛날에는 많이 혼났어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저는 혼난건아니엿지만..
    신발이 자꾸 멀쩡한데 저래되니 속상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걸음걸이를 동영상으로 한번 찍어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오 좋은방법인데요??
    한번 동영상으로 봐야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소푸
    저도 그럽니다.
    신발 천이 약한건지 걸음이 이상해서 그런건지
    저도 알쏭달쏭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저는 걸음이 뭔가 이상한가봐요 
    항상 신발 한쪽이 닳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JN
    저두 그래요 ㅎㅎ
    신발이 이상한지 내발이 이상한지^^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제말이 그말 ㅎㅎㅎ
    신발이 이상한건지 내발이 이상한지 모르겟다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얼마 못가지는 않는데 뒷꿈치 바깥쪽만 달더라구요. 
    저도 제 걸을걸이가 이상한거보다 생각하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신발 뒷꿈치가 왜그러는지몰라요
    발이 양쪽이 달라서그런건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