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뭘까요?

🍐이게 뭘까요?

 

아침 운동길에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열매가 아주 큰데 가로수 처럼 도로가에 있어요🤔🤔

 

 🍐이게 뭘까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또리
    모과나무에요!!! 
    저희 동네에도 있거든요 ^^
    따가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용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따가도 되는구나~ ㅎㅎ
    보기에 이뻐요 높이 달렸던데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모과네요~~~
    어릴때 가을이면 바구니에 담아 두곤 했었죠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맞네요 추억에 모과네요
    싱싱해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저도 모과 같이 보여용~ ㅎㅎ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그죠 ㅎㅎ
    텀스럽게 잘 열렸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모과 나무 네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그런가? 하긴했어요
    초록하니 이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모과나무였군요
    저도 댓글보구 알게됐어요 
  • 프로필 이미지
    ♡유나&향숙♡
    모과네요 모과 향기 정말 좋은데 예전엔 자동차에 모과 많이들 넣어두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