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이게 뭘까요?
아침 운동길에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열매가 아주 큰데 가로수 처럼 도로가에 있어요🤔🤔
모과나무에요!!! 저희 동네에도 있거든요 ^^ 따가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용
따가도 되는구나~ ㅎㅎ 보기에 이뻐요 높이 달렸던데
모과네요~~~ 어릴때 가을이면 바구니에 담아 두곤 했었죠
맞네요 추억에 모과네요 싱싱해요
저도 모과 같이 보여용~ ㅎㅎ
그죠 ㅎㅎ 텀스럽게 잘 열렸네요
모과 나무 네요^^
그런가? 하긴했어요 초록하니 이쁘네요
모과나무였군요 저도 댓글보구 알게됐어요
모과네요 모과 향기 정말 좋은데 예전엔 자동차에 모과 많이들 넣어두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