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크루

실내 러닝머신로 해보신분?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ㅋㅋ제자리에서 뛰는거 안되더라고요 
    하하 거리가 있어야 되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아까 글에서 실내는 러닝체크 안된다고
    본거같아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그러게요.. 제가 쓴글이에요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실내러닝 머신 안되더라구요. 
    위치로 인지하는거라 제자리에서 뛰니까 안되나봐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그렇더라구요 ㅠ 궁금한건 못참아서ㅋㅋ
  • 프로필 이미지
    JN
    안해봤지만 가능하지 않을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한번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