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금요일 이라고  아침부터 로컬푸드 장터가 열리네요

만보걷는 길에 눈에 딱 뜰어왔어요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장대박?! 

8천원 

몸에 좋은걸까요? 

10키로는 될거 같아요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장대박 처음 보는데요 박 종류인가요?
    박 국 해먹음 맛날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박 국도 아세요? 
    장터에 신기한 게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또리
    우와 장대박이라는 건 처음 봐요 
    이게 뭘까여 정말 궁금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볶아먹는 식재료라네요
    팔려 나갔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장대박? 길고 큰 박인가요?
    저도 첨보는 아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그죠 속을 파내고 볶아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여름이 싫다
    속안에를 파내고 볶아서 먹는거래요~
    맛있다는데요?저도 처음봐서 검색해봤어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그렇구나!!
    검색까지 해주시다니~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저도 장대박이라는거 처음 봤어요ㅎㅎ 무나물처럼 반찬해먹는건가요ㅋ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어마어마 크던데요
    저게 팔릴려나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처음보는거네요.. 장대박?? 뭘까요? 
    박종류의 하나일까요? ㅎㅎ 굼긍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이름이 박인거 보니까 박이긴 한가봐요
    궁금하네요
    진열된 채소들이 로컬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장대박은 뭘까요??
    저도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