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당불내증

어떻게 해야 고쳐질까요??ㅠㅠ

라떼를 밖에서 마시고 싶은데.. 

유당불내증때문에 못마셔요..

아까 3시쯤 연유라떼를 먹었는데.. 

아직까지도 배가 부글부글하고 아파요 ㅠ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동양인 중에 유당불내증 있는 사람이 많아요. 동양인의 거의 절반 이상은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하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거든요. 유당불내증인데 폭풍설사를 하냐, 덜하냐의 문제인 것 같아요. 이거는 유전의 문제라 약으로 고치고 말고의 문제는 아니고, 락토프리 우유를 드시거나.. 두유라떼를 드시거나 해야죠... 우유를 꼭 드시고 싶으시면 따뜻한 우유로 드시고 조금씩, 천천히 드시면서 장을 달래야 하는데... 뭐 굳이,..그렇게까지 해야 하나..싶기도 하고ㅎㅎㅎ 그래도 요즘에는 락토프리 우유를 갖추고있는 까페도 많으니까 주문하실 때 한번 물어보세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ㅋ두유를 들고다녀야할까봐요ㅋㅋ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또리
    헉 제 주변에도 그런 분 계신데
    엄청 불편해하더라구요ㅠㅠ
    여름이 싫다
    작성자
      조금은 괜찮은데 많이먹으면 그날은 화장실에서 삽니다ㅠ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유당불내증은 처음들어봐요..
    우유 먹으면 배탈이 나는거에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네네 우유먹으면 소화를 못시켜서 배가 아파요.ㅠ저희아이가 같이먹었는데 저만 아프니까 저보고 상한우유 먹었냐고 묻더라구욬ㅋㅋ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헐..원래 그러셨던거죠??ㅜㅜ 많이 불편할거같아요
    우유 들어간거 다 피해서 드셔야겠네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네ㅠ 유제품류는 가급적 피하려고해요ㅜ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유당불내증이 우유를먹으면 안되는 그런건가봐요.. --; 
    아는내용이 없어서 별 도움은 드릴수가없지만.. 약같은거는 없는건가요?? 
    가끔 라떼도 마시고 해야되는데 많이 불편하시겠어요.ㅠ.ㅠ 
    여름이 싫다
    작성자
    유당없는 우유가 나와서 그거먹으면 괜찮긴한데 카페 갈때마다 그우유 들고다닐수는 없잖아욬ㅋㅋㅋ꾸준히 먹으면 괜찮아진다고하는데..그럴때마다 배가 너무 아파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