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챌린지 습관만들기 자리있을까요?

저 낼 졸업인데 습관방 들어가고싶어서요

출석률 좋고 자리남는곳 없을까요?

초대부탁드려요 저 인증잘해요ㅋㅋ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모두의챌 예전에 햇엇는데..
    어찌하는지 어려워서 포기햇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또리
    오 그런 것도 있군요 ^^
    정말 다양한 게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좋은곳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작성자
    네 윗방 공유해주셔서 낼 아침에되믄
    들어갈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https://cashwalk.page.link/qA2oYTejwkYebecV6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작성자
    내일 아침에도 열려 있음 들어갈께요^^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작성자
    인희님 죄송해요ㅠ 제가 뭘 졸업하는지도
    착각을 해서 습관이 아니라 운동이였어요
    들어갈라고 맘먹고 있었는데 이런 실수를
    하네요 넘 죄송스럽네요ㅜㅜ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ㅎㅎ 죄송하긴요. 괜찮아요~~ 다음에 같이 할 기회있으면 해요.. ^^  
    신경안쓰셔도 됩니다용~ 운동챌린지 화이팅하셔용~~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작성자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되믄
    같이해요 ^^ 곧 인희님 퇴근시간 
    다가오네요 전 집순이라 밥할시간이
    다가오네요 남은 시간 화이팅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