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통증은 냉찜질 해야되죠?

저는 온찜질인줄 알고있었는데

냉찜질해야한다고 들었거든요..

 

발목 통증에는 냉찜질해야할까요??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또리
    발목 삐고는 냉찜질 해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러게요 저는 몰랐어요..
    발목을 삔적이 어릴때말고는 없어서유ㅠㅠ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오래되신 분들은 온찜질 하시더라구요.
    금방 삔건 냉찜질이네오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저는 금방 삔거니까 냉찜질해줬네요
    덕분에 금방 나앗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JN
    냉찜질이 맞아요
    많이 아프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감사합니다.. 덕분에 냉찜질했어요
    온찜질하면 큰일날뻔햇어요
  • 프로필 이미지
    권정수
    향기님 병원 안 가신거예요?
    통증 계속 있으시면 한의원이라도 다녀오시죠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병원은 갈시간이 없어서안갔구..
    그당시에 퇴근하구 냉찜질 계속해주고 차가운 파스뿌리니 괜찮아졌네0요ㅠ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다친지 얼마 안되었을 때는 냉찜질, 만성 통증에는 온찜질이요~
    근데 많이 안부었나요? 부었으면 냉찜질하셔야돼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루잠님 감사해요.. 집에가서 바로 냉찜질하구..
    차가운 파스 뿌려주고 쉬었더니 금방 나았답니다. 당시엔 육안으로 확연히 보이게 부었지요ㅠ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발목 삔 당일은 냉찜질
    해주시구요. 열감이 사라지면 
    온찜질 해주시면 되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덕분에 냉찜질했더니 붓기도 없어지고
    지금 걸을수있게되었어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