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데..

평소에 마스크하는데

재채기할때 마스크 벗고 재채기하는 사람은 뭐죠?

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의 의미를 모르는건가... 

 

제 주변에 그런사람이 있어서 이해가 안가서요

0
0
댓글8
  • 슈울
    아..아무리 그래도 소매에 가리든 해야지...
    공용에다가...그건..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러이까여 ㅋㅋㅋ참 이해할수가 없어요
    오늘두 좋은 밤 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ssy
    엥ㅋㅋㅋ 그게뭐죠
    마스크를 쓰는 이유가 없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ㅋㅋㅋㅋ그니까여 마스크 왜쓰는거지..ㅋㅋ
    너무웃기네욬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희얀님
    헐~~~ 정말 왜 그런지 제가 궁금하네요.
    그건 너무 기본적인 배려가 없네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러니까요. 왜그런거지요...
    기본적인 배려도없구 자기밖에모르나봐요 
  • 여름이 싫다
    ㅋㅋㅋㅋ그거 왜그러는지 알아요
    마스크쓰고 재채기하자나요? 그럼 자기 입냄새 맡기싫어서 그런거에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기적인 사람이네요? 그럼 가리고라도 하면되는데 공용으로 만져야되는 서랍에 엣취~~~~~하던데 ㅋ 지 입냄새는 맡기싫다 이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