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하고 목욕탕가세요?

시어머님하고 목욕탕가시는분 계실까요?

저는 안가는데 제 주위 계신분들은 어머님모시고 목욕탕가시더라구요

혹시 커뮤님들은 어머님모시고 목욕탕가세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또리
    오... 가시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저는 못가겠는 걸요 ㅎㅎㅎㅎ?
    사랑이
    작성자
    저도 못가요ㅠ
    어떻게 가실까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흠...아니요 많이 불편할거같아여..
    가시는분들도 있구 다 다른거죠~
    사랑이
    작성자
    맞아요
    다달라요
    근데 저는 못가요ㅜ
  • 슈울
    며느리랑 가시는 게 편하신 분 혼자나 친구분들이랑 가시는 분들......뭐 다양하시더라구요
    보통 수영장에서 같이 모이시던데...밥도 드시고 올 때 있으세요
    사랑이
    작성자
    그렇군요
    사람의 성향에 따라 다르니..
    저는 못가요ㅜ
  • 프로필 이미지
    ssy
    전 목욕탕 자체를 안가네요ㅎ
    시어머니와 목욕탕ㅈ불편할것 같아요
    사랑이
    작성자
    맞아요
    저도 불편해요
    근데 가시는분은 어머님모시고 잘가시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희얀님
    저도 한번도 안가봤는데 저 지인은 매번 모시고 다니더라구요.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사랑이
    작성자
    맞아요  제 주위도 그런분 계세요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요
    
    
  • 프로필 이미지
    JN
    하하 어머니라는 분이 다 다르잖아요
    그래도 조심 스러워요
    사랑이
    작성자
    그렇죠ㅠㅠ
    며느리랑 잘가시는분들은 잘가시더라구요
    저는 못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