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때 이 악무는 버릇

 수면 중 이 악무는 버릇이 있는데 고치는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언제부터 생긴 버릇인지는 모르겠으나 아파서 놀라 깨곤 합니다

잠을 편히 못 자겠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아 저도 그랫엇는디 ㅜㅜㅜ찾아보니 입에 물고 자는게 잇던데 ㅜㅜ그런선 어떠세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그런건 치과에서 맞춰야 하나요?
    지금은 고치셨나 보네요ㅠ
    죽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저도 이를 갈기도하고 턱에 하도 힘을주고 다녀서 턱이 아팟거든요 ㅜㅜ일단 일상생활에서 턱에 힘주는걸 줄여나가고잇어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저도 턱에 힘주는 버릇부터 줄여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