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이라는 설정 변경 방법

글쓰기를 하거나 댓글을 쓸 때, 신경써서 익명 해제 버튼을 체크하지 않으면 그대로 익명으로 글이 쓰이네요

이 부분을 아예 익명 설정 해제로 설정해두는 방법은 없을까요?

익명으로 글이 작성되고 나면 꼭 다시 수정을 해서 닉네임으로 바꾸는 것이 불편하네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chm~~♡
    저도 다 익명해제하고 올렸어요. 나중에 댓글수 체크시 문제될까 해서요. 성공인증서에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문의글 남겼는데 답이 없네요
    프로필 이미지
    ON Station
    작성자
    문의글 답이 없군요?
    익명으로 올라가면 뭔가 걱정이 되는것, 저도 그렇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갱🩷
    저도 잘몰라서 계속 익명체크확인하고 올려용
    프로필 이미지
    ON Station
    작성자
    그러시군요
    저도 계속 그러는데, 엄청 번거롭네요 ;;
  • 고기만두
    자유게시판하고 성 게시판만 익명 체크가 되는 걸로 알고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ON Station
    작성자
    아하 그런건가요?
    아직 사용법이 낯설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여누
    익명 설정을 어떻게 해요?
    저는 랜덤인줄 알았어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ON Station
    작성자
    그럼 제가 쓰는 것만 익명으로 설정이 되는 걸까요?
    저는 기본적으로 익명으로 체크가 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그걸 해체하도록 체크해야 닉네임으로 나오네요
    프로필 이미지
    여누
    아 저는 댓글만 체크가 되요
    그건도 일부만요
    가끔 익명/닉네임으로 글쓰고 싶은데 그게 맘대로 안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