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에 좋은거좀 추천해주세요

변비까진 아니긴한데 추천좀ㅋㅋㅋㅋ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위풍당당어사화
    물 만이 마시세요.
    프로필 이미지
    🐰끝
    작성자
    ㅋㅋ 정답인것같네요
    많이 마실게유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ON Station
    저희 엄마께서 오랜 변비로 고생하시는데요
    함초가 효과가 좋다고 하시고...
    요즘은 무엇보다도 시서스 가루가 효과가 있다고 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끝
    작성자
    오 함초랑 시서스 가루!!! 바로 찾아보러 갑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