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선행 어느정도 하세요??

요즘 친구들이 다 선행을 빼던데....

몇몇은 초딩이면서 고등문제 풀어요 ㅠㅠ

원래 이렇게까지 선행 해야되요??

선행은 어느정도 하면 좋을까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ㅠㅠ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민트
    저는 현행만 시켜요 선행은 연산 1년정도 앞서 시키는게 다예요 초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여누
    작성자
    음!!! 딱 적당하네용 진도에 안 밀리면서 연산은 미리 하는 ㅎㅎ 저도 그정도만 하고 싶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충효원투쓰리맘
    초딩인데 고딩꺼요???? 제가 아는 선생닌ㅁ들은 복습을 더 신경쓰라 하시던데요 ㅜㅜ 선행 하면 진짜 똑부러 지게 하는 애들 아니고는 자기가 아는거라 생각해서 되려 제대로 안듣는데요 놓친거 그냥 놓치고 지나간다구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여누
    작성자
    오오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이제 선행보다 복습에 힘을 써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chm~~♡
    선행하면 좋은데 아이도 엄마도 힘들지요.
    큰애 보니까 그래도 선행한 아이들이 선두에 있긴 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여누
    작성자
    아 넵!!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