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메뉴는 무얼 드시나요

저녁은 매일매일이 고민이네요 

날씨도 덥고... 멀 먹어야할까요 ㅋㅋ

다들  저녁은 무얼 드시나요?!!!!! 

 

벌써 4시가 넘었네요ㅠㅠㅠ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오방구
    메뉴고민이 세상 젤 신경쓰여요
    날도 더우니 그거까지 참고해야되니 더 어렵네요^^^;;;
    프로필 이미지
    wonk
    작성자
    사먹는ㄱㅔ 최고이긴하나ㅠㅠㅠ 맨날 사먹을수도 없으니 고민이네요 🤣🤣
    맛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