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게시글

고민상담 게시글도 1개 써야하던데 고민상담 게시판은 없던데 어디에다 쓰면 되나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아~ 요 게시글을 보고 다시 공지 보러 갑니다 ㅎㅎㅎㅎㅎ 의무게시글이 있었죵 ㅎㅎ
    프로필 이미지
    천섭천규맘
    작성자
    의무게시실이 있어서 힘드네요
    공지 잘 보시고 게시글 잘 쓰셔요
  • 프로필 이미지
    땅콩이
    왼쪽상단에 막대기세줄 누르시고 스크롤 내리시면 중간즈음에 고민상담게시판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천섭천규맘
    작성자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못 찾아서 헤메고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