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음식 있으신가요?

 

힐링메뉴가 있다고 하던데

드시면 힐링되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저는 딱히 없는거 같아요

뭘 먹어도 그냥저냥..

뭘 먹어도 저냥그냥..

 

0
0
댓글10
  • 도도새
    깔끔한 한식 밥상이요. 반대로 막 기름진거 먹으면 반대의 기분을 느끼게 되는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서맘스
    누가 해준 음식 먹으면 맛있고 힐링 될거 같아요 
    투휴니
    작성자
    남이해준거 맛있죠ㅠㅠ
    음식도 커피도 맛있어요
  • 🍑
    아무래도 된장찌개 인것 같아요
    
    투휴니
    작성자
    된찌 맛있죠 ㅎㅎ
    좋은 푸드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저는 육식과 밀가루가 저를 기분 좋게하는 음식인 것 같아요
    뭘 먹어도 그냥저냥이라고 하시니 마음 아프네요
    투휴니
    작성자
    고기랑 빵.. 좋은거 같아요 ㅎㅎ
    딱히 먹고나서 이것이다! 하는 음식은 아직 없는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빨리 찾아보세요
    세상에 얼마나 맛있는게 많은데요
    즐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연
    저는 돌아가신 엄마와 함께 즐겨 먹었던 음식을 먹으면 마음속으로 경건해지고 힐링이 되더라구요. 심리적인게 큰 것 같아요
    투휴니
    작성자
    그렇군요..
    저는 아직 그런음식이 없어서
    힐링푸드가 생겼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