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vs 냉모밀 같이 고민해주세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띄우고

살엄음육수 넣은

 

냉면을 먹을까

 

냉모밀을 먹을까

고민되요~

 

애들은 양념갈비 구워줘야겠어요

0
0
댓글3
  • 도도새
    냉면이 최고죠. 여름엔 정말 냉면만한 별미가 없는거같아요. 저도 조만간 해먹어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MoMo
    양념갈비 구우면...전 냉면이요
    크~생각만해도 군침도네요^^
    투휴니
    작성자
    냉면으로 시원하게 한그릇 해야겠어요
    고기생각은 없는데 시원한거만 땡겨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