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은 어디다써요?(해결완료)

고민상담 게시판에 쓰라는데 전 안보이거든요

다들 어디다 고민 쓰시나요?

0
0
댓글6
  • ㄱㅇㄷ
    헐 저도 이거 몰라가지고 질문글 쓰려다가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로 골라서 했는데
    덕분에 알아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ㅎㅎ
    저도 헤메다 옆에 3줄 눌러보니 
    있더라구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세공주맘 쩡이
    왼쪽옆에 작대기3개있는거 누르시면 고민상담게시판 따로있어요^^주제에 맞게 남기시면되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작대기는 한번도 안봐서 생각못했는데 
    거기보고 찿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눈누난나
    고민 상담 카테고리가 있고
    거기에 결혼.육아등 항목이 나눠져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전 옆을 안보고 ㅎ
    그냥 위에만 체크해서 못봤네요 
    나중에 찿아서 했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