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이벤트

다들 요즘 소통왕 이벤트에 참여 중이시죠?

저도 게시글과 댓글을 달기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저는 제 얘기를 주로 해야하는 게시글을 적는 것보다는 다른 분의 얘기를 들어 공감하고 위로할 수 있는 댓글 적는 편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워낙 말주변도 없고 제 얘기를 꺼내는게 익숙하지 않고 어렵더라구요

성향도 그러하구요

그래서 우스갯 소리지만 차라리 댓글만 몇백개 달았으면 좋겠어요ㅎㅎ

님들은 어떤 쪽이 더 좋고 편하신가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ㅡ❤️ㅡ
    전 평소애 궁금한거 물어보고 있습니다ㅎㅎㅎ 댓글은 공감되는거는 적기 편해거 좋은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우와 평소에 궁금한 점 묻는 것도 좋은데요?
    저는 평소에 궁금했던게 뭐였는지 생각도 안나네요ㅎㅎ
    뒤돌면 까먹어요
    오늘부터 궁금한 점이 생기면 적어봐야겠어요ㅎㅎ
    제가 작성자님 물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hnlovejs
    저도 댓글이 더 편하기는한데 갯수가 많아지면 그것도 부담스럽더라고요 게시글은 많이 어려워요 내 이야기를 잘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공감합니다
    제가 댓글 몇백개라하여 많이들 부담스럽다하시네요ㅎㅎ
    너무 과장되게 표현했나봐요
    소소하게 글 나눠봐요 우리
  • 프로필 이미지
    인프리
    전 반반이에요. 댓글을 성의껏 달면 좋지만
    댓글이 늘어나면 성의가 없는 댓글을 달게 되고
    제 글에도 그런 댓글이 늘어나니까요..
    저는 그냥 일상 공유와 그날의 생각 명언 같은거 공유하는 형태로 글 작성하고 댓글도 달고 
    지금 정도 딱 좋은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맞아요 
    내 글에 성의없는 댓글이 많으면 언짢기도 하겠네요
    편하게 일상과 생각 공유, 와닿는 명언 게시
    너무 좋은데요?
    저도 참고해도 되지요?
    팁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인프리
    그럼요~참고하셔도 되지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저도 소통왕 참여중인데..  저도 님처럼 게시글이 좀 벅차고 댓글이 편하네요..  댓글은 더 많이 쓸수 있을거같아요  ㅎ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벅차다는 말이 딱인 것 같아요
    저도 댓글은 더 많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이선주
    저도댓글이 더좋긴해
    게시글도 자유면  더좋겟지만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그렇죠 저두요
    댓글파 반가워요
  • 프로필 이미지
    희망ㅂrㄹrㄱi(사랑이맘♡)
    댓글이 너무 많아지는 것도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댓글 갯수에 대한 부담으로 댓글도 짧게 끝내야하는 것들도 있고~ 게시글이든.. 댓글이든.. 적당했으면 좋겠어요~ 아니..^^ 좀 적었으면 좋겠어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맞아요ㅎㅎ
    적은게 제일 좋겠네요
    현답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