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요즘 수박 맛 어떠세요?

제가 산 수박은 많이 싱겁더라구요

수박 맛있게 먹으려면 좀 더 기다려야할까요

요즘 과일은 철이 없는 것 같아요

마트가면 벌써 여름이예요

복숭아 자두 빼고 다 있어요ㅎㅎ

 

0
0
댓글4
  • 도도새
    아무래도 좀 더 지나야 할거같아요. 여름이 무르익으면 수박맛도 무르익더라구요 ㅋ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맞아요 도도새님
    현답이세요
    무르익은 수박은 기대되는데 무르익은 여름은 헉 스럽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오 수박이 벌써 나왔군요 좀 더 기다려야하나봐요... 하 여름 정말 싫어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저도 여름이 무서워요
    어제 그제도 많이 더웠는데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