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날이 좋을 거 같은데
고민이에요.
세종/대전 근처에 아이들과 즐길만한 뭐 없을까요?
갑천 자전거타기 어떤가요??타슈 ㅎㅎ 날씨가 좋아요
정말이지 제가 자전거를 못타요 저만 타면 가족 자전거 라이딩이 될텐데 말이에요.. ㅠㅠ 자전거 타는 법을 잊어버렸네요 ㅠㅠ
음...나이에 따라 다르지만 전체적으로 가족들이랑 노는것만으로도 좋아하죠! 장소는 둘째치고 더 정성을 들여 놀아주시면 더 좋아허지 않을까요??
플로깅하며 가족 첫 등산을 했어요. 아이들도 의미있는 시간에 좋아하더라고요
대전에 한밭수목원 가시는건 어떨까요? 날씨 좋으니 초록초록한데 가시는게 ㅎㅎ
집근처 얕은 산으로 등산도 하고 플로깅도 하고 의미있게 나름 보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