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저는 글 작성하다보면 자꾸 자음과 모임이 떨어져서 작성되네요
수정하려고 커서 이동시키는것도 자꾸 맨앞에만 붙어요
그래서 속도가 더딥니다
오타가 믾으니 신경쓰여요
이거 컴퓨터로도 작성 가능할까요
아직 컴퓨터는 안되는거 같아요 저도 오타가 자꾸나서 컴퓨터로 하고 싶어요
캐시워크 pc버젼 안되네요 ㅠ 모바일뿐인가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