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차가첨이라

크리에이터와 챌린지 인증에 글써도 인정이 되나여

새벽에 질문드리니 답변없으셔서  다시 질문드려봅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Rain
    저도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
    되겠져?
    의 분위기군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즐거운마음
    작성자
    레인님 ㅋㅋ  오늘마감인데 여기 너무조용해서 댓이 잘안달리네여
  • 괌에살고파
    챌린지 인증에도  게시판잇으니  다들  하시던데요
    되지 않을까여
    프로필 이미지
    즐거운마음
    작성자
    되겠져? 하나 하다가 혹시나 해서  확인해봤어여 답댓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