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캐시 받으면 어떤거 구입하나요?

아직 캐시를 받아만보고

써본적이 없어서요..

혹시 다들 어떤류에 활용해서 사용하나요?

제일 잘 썼다 싶은 방법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저도 함 써봅시다~!!!^^

유쾌하게 팍팍~~!!!

좋은 정보 기다릴께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는 치킨피자치킨피자 이러고 있어요. 그런데 캐시로 살수있는 치킨이랑 피자 브랜드가 줄어들어서 슬퍼요. 콜라는 안먹는데 거의 모든 리워드에 콜라가 포함이라 주변에 나눠드리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희망의끈
    치킨세트는 무조건 캐시로 ^^생필품도 가끔사구요.
  • 프로필 이미지
    sj•_•
    치킨이랑 커피를 많이먹었네요 ㅎㅎ
    피자도 몇번먹고 다 먹는거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모니
    저는 스벅이나 생일때 케잌선물도하고 치킨도 먹어요!
    그런데  캐시가 훅훅나가면 맘이 아파요!
    프로필 이미지
    고미&따옴맘 슐이..*
    작성자
    캐시 나가면 아픈맘 뭔지 알거 같아요
    저도 사실 그럴까봐 못쓰고 있거든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이경연
    저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으로 주로 쓰다가
    이번에 캐시딜로 휴대폰거치대 샀는데
    엄청 잘 사용하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고미&따옴맘 슐이..*
    작성자
    휴대폰 거치대도 살 수 있어요?
    상점 구경 좀 해봐야겠어요
    어떤 상품이 있는지~~^^
  • 프로필 이미지
    온니아아
    커피,  햄버거, 치킨 위주로 사먹구요 스벅 텀블러 나오면 캐시로 깁콘사서 구입해요
    프로필 이미지
    고미&따옴맘 슐이..*
    작성자
    스벅 텀블러 꿀팁이네요
    커피쿠폰 모아서 사는거 맞죠?
    저도 도전해 볼랍니다
    이쁜 텀블러야 기다려라~~
  • 프로필 이미지
    최회인
    캐시가 모이는족족 아이들 햄버거나 감자튀김 샀었는데 지금은 치킨도전중이에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고미&따옴맘 슐이..*
    작성자
    햄버거도 감튀도 치킨도 좋은데요?
    저도 기왕이면 치킨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