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안과를 가야할까요?

안약을 하루 세번 넣으래서 넣는데 왜 낫지않을까요?

아직 눈이 따갑대요ㅜ

안약을 넣은지 2주가 다되가는데...

안나아서 중간에 병원갔다 다시 안약처방 받았거든요

다른 안과가볼까요?ㅠ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저희둘째도 집근처 안과에서 받은 안약넣어도 안나아서 결국 다른 안과갔어요..  가서 안약을 몇번을 바꿨는지 모른답니다.. 지금은 괜찮은데 충혈된게 안나아서 안약을 몇달을 넣었네요
    사랑이
    작성자
    정말요?ㅠ
    그렇게 오래 넣어도괜찮을까요?ㅜ
    저도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답변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채아미
    어떤 질병땜에 그러세요?알러지는 안약넣어도 완치라는건 없더라구요ㅜ
    사랑이
    작성자
    그럼 어쩌나요?ㅜ 
    다른병원 가봐야될까요?
    고민이네요 안약 오래 넣어도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