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몇시간 주무세요?

저는 적게자면 5시간반

많이 자면 7시간인데

보통 6시간 자면 눈이 자동으로 떠져요  

1
0
댓글32
  • 프로필 이미지
    ju
    저는기본8시간이요
    근데 야근하고하면 5시간일때도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코코넛버블티
    😍😍😍😍저도그즘
  • 프로필 이미지
    코코넛버블티
    10시에는 잠자리에계셔요 호르못분비 
  • 프로필 이미지
    코코넛버블티
    8시간이 보통이래요
  • 프로필 이미지
    코코넛버블티
    많이자세요!
  • 프로필 이미지
    코코넛버블티
    제친구는 2시간
  • 프로필 이미지
    코코넛버블티
    9시?
  • 프로필 이미지
    코코넛버블티
    저는8시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사람마다 댜르지만 규칙적인게 더 중요하죠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도 비슷하게 자는 것 같은데 저는 요즘 중간에 자주 깨네요, 어제도 두 번 정도 깼어요. 보통 6시간 넘으면 말똥말똥 해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homiz
    쾌적하게 일어나면 장땡이지요ㅎㅎ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일어나자좀
    일 많은 날은 4시간, 많이 자면 7시간이요.
  • 프로필 이미지
    Guswl
    저도 여섯시간정도 자는거 같아요! 눈은 안떠지고 알람해놓고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MY
    저도 6시간 정도요.
    8시간 자고싶은데 잘 안돼요.
  • 프로필 이미지
    딱복국
    전 평소에는 약 4시간 5시간 자고 주말에는 한없이 자는 편이에요ㅛ... 아무래도 통근 시간이 있어서 일찍 일어나야 하다보니 주주엥는 자는 시간이 적어져요
  • 프로필 이미지
    블랙
    전 길게자면 아홉시간은 자네요
  • 프로필 이미지
    copolice5225
    저도 6시 자동 눈이 떠지다가 7시에 잠들어 지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저도 적게는 네시간도 잤는데,  건강에 안좋을거 같아, 억지로 6시간 수면을 유지하려 노력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MoMo
    비슷해요
    전 적게 자면 는 4시간30분정도
    많이 자면 는 6시간정도 자요
    저 자는시간동안 진짜 푹~자요.
    부족한 잠은 낮잠으로..^^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저는 야행성이라 밤에 잠이 없어요. 그런데 아침 일찍 출근은 해야하니 억지로 기를 쓰고 일어나죠. 평일은 4~5시간 자지만 완전 깊이 자고 남은 잠은 주말에 10시간 이상씩 자면서 보충해요 체질적으로 저는 특별히 잠이 부족함은 못느끼겠더라고요